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가 듣고싶은 comment 모음.
    카테고리 없음 2024. 4. 1. 07:31
    728x90

    오늘 아침에 기사와 유튜브를 잠시 봤는데, 내가 듣고 싶은 말들이 있어 써보았다. 

    높이 올라갈수록 주변에서 흔들려고 할 겁니다.

    흔드는 바람이 작든, 크든 묵묵히 버티는 자가 곧 일류가 됩니다.

    정상에 있는 자라면 필연적으로 겪게 되는 시간이죠.

    (유튜브 comment)

    김민재 선수에 대한 카드뉴스였고, 스쳐지나갈 수 있었던 댓글이었는데, 나도 저런 시련을 겪을 때 저런 코멘트를 들었으면 했다.

    성공한 자에게 반드시 따라오는 시련..나도 느껴보고 싶다

     

    "저렇게 빨리 성장하고 올라가는게 참 어렵다.

    그런 걸 보면 정말 대단하다.

    '나는 저렇게 안되던데' 라는 생각이 들면서

    어떻게 빠른 시간에 성장할 수 있는지 의문이 들긴 하다."

    (기사)

    이정후 선수에 대한 기사다. 나도 저런 가파른 성장폭을 통해 내 분야 전문가에게 저런 칭찬 세례를 받고 싶다.

    지금보다 훨씬 더 성장할 수 있다.

    728x90
Designed by Tistory.